♥N age·C over

[스크랩] 아름다운 상처 ..♬The Flight Of The Earls 外 모음

자운영 추억 2014. 2. 13. 18:32

 

 

   

 

  


아름다운 상처



너와 나의 사랑은
조용하게
새벽에 내리는 이슬처럼
고요하게 어둠 속에 깔린 안개처럼
가슴속에 하얗게 스미고 싶다.

너와 나의 사랑은
변함없이
저 산과 저 하늘처럼
묵묵히 서로의 옆에 서 있고
저 강과 저 바다처럼
언제나 아름답고 싶다.

황홀하지만 넘치지 않게,
따스하지만 뜨겁지 않게,

너와 나의 사랑은
서로의 가슴에
오래도록 남는
아름다운 상처이고 싶다.

 

(심성보·시인)

 

 

 

 

 

Last Exit to Brooklyn' OST -  Mark Knopfler

 



The Flight Of The Earls - Phil Coulter

 




Slan Abhaile - Kate Purcell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하얀 바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