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tar마을감상

내단하나의 소원-블루드레곤 -기타마을 아킬레스건 님-

자운영 추억 2012. 6. 2. 18:03

내단하나의소원 / 김성호



 


 내단하나의 소원
저녁 놀 고요속 바닷가로 돌아 가고파 
숲 가까이서 조용히 잠들고 싶어
끝없는 바다위엔 맑디맑은 하늘 난 화려한 
깃발도 소용없어 훌륭한 집도 필요없어
다만 젊은 나뭇가지로 내 잠자릴 엮어다오
내 베개 밑에선 슬퍼 할자는 아무도 없고 
마른잎 위를 스쳐가는 가을 바람 소리뿐 
내 베개 밑에선 슬퍼 할자는 아무도없고
마른잎 위를 스쳐가는 가을 바람 소리뿐
 

첨부파일 내단하나의 소원.mp3

 

 

첨부파일 내 단 하나의 소원.pdf

 

 

 

첨부파일 내 단 하나의 소원.g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