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assic·가곡(국내)

[스크랩] 하얀 나의집 - 최낙인 작시 황덕식 작곡 & Bar 송기창 Pf 김민경

자운영 추억 2013. 10. 7. 12:57

 

   하얀 나의집 - 최낙인 작시 황덕식 작곡 & Bar 송기창 Pf 김민경

 

         

            

하얀  나의 집

 

산바람 강바람이 찾아 와 쉬 어 가 는 곳

  그 푸른 언덕바지에 노을 길 나의 하얀 집

                             물안개 피어오른 강변엔 무지개 뜨고 
 
                             산새들이 우짖는 뒷산에는 천년학이 춤춘다
                             햇살이 따사로운 들녘에 벼 이삭이 익어가고
                             잔치술 익어가는 마을에는 정겨운 농심이 흐르네
 
                                              솔바람 대 바람이 밀어를 속 삭 이 는 곳
                             그 파란 마음들이 영그는 나의 하얀집
                             지게 진 아버지는 논밭에 두엄 나르고 
 
                             동이인 어머니는 동구 샘에 물을 길러 오신다
                             울타리 감아 오른 나팔꽃 아침 이슬 반짝이고 
                             제비가 날아드는 나의 집엔 도타운 사랑이 넘치네

                     

  

 

 

   Bar 송기창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淵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