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c(서양)

[스크랩] 10월에 아름다운 노래/ 가을엔 코스모스가 되어...작시 박원자/작곡 정덕기/대전시립합창단/지휘 이병직

자운영 추억 2013. 10. 3. 18:27

 

 
//


 

 

 

 

 

 


 

가을엔 가을엔 그대 가슴에

한들대는 코스모스 되고 싶다.

 

가을바람에 머리카락 흩날리며

그대 오는 길목어귀 그 어느 곳이라도

코스모스가 되어서 한들대고 싶다.....


 
 

 

 

 

가을엔 코스모스가 되어

 

 

 

작시 박원자/작곡 정덕기/대전시립합창단/지휘 이병직

 

가을엔 가을엔 그대 가슴에

한들대는 코스모스 되고 싶다.

 

가을바람에 머리카락 흩날리며

그대 오는 길목어귀 그 어느 곳이라도

코스모스가 되어서 한들대고 싶다.

 

가냘픈 허리 기인 치마 자락

살짝 동여맨 새악시처럼

그렇게 서서 그렇게 서서

그대 향한 나의 사랑 그대 향한 나의 사랑

 

가냘픈 허리 기인 치마 자락

살짝 동여맨 새악시처럼

그렇게 서서 그렇게 서서

그대 향한 나의 사랑 그대 향한 나의 사랑

 

하양 분홍 빨강 기도로 기도로 피어

가을엔 가을엔 그대 가슴에

한들대는 코스모스 되고 싶다.

 

가을엔 가을엔 그대 가슴속에서 피는

코스모스가 되어 한들대고 싶다.

가을의 새악시야.

 

 

 

 

 

 

 

 

 

 

 

 

첨부파일 가을엔 코스모스가 되어.mp3

작시 박원자/작곡 정덕기/대전시립합창단/지휘 이병직

 

 

 

 

posted by 시온 이경연 Oct.3rd, 2013

다음카페 시온의 아름다운 동행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fragrance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