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age·C over

[스크랩] 기다림의 끝은 있으려나 . . . The Daydream / Let The Peace Of The Forest 外 7곡

자운영 추억 2013. 8. 29. 12:29





       
      

      보고 싶다 맨얼굴만이라도 먼발치에서 한 번 보고 싶다 가볍지 않은 발걸음으로 떠났지만 내 마음을 휘감아 돌고 돌아 서럽게 눈물이 나게 하니 한 번만이라도 보고 싶다 이대로 놓치고 나면 다시는 볼 수 없을 것 같아서 스쳐 지나가듯 꼭 만나고 싶다 떠난 이유를 일찍 알려 주지 않아 가슴에 한이 맺히고 맺혀 살아서 꼭 살아서 사랑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지울 수 없어 밑바닥이 드러나는 그리움이 애처롭다 기다림이 없었다면 내 가슴이 움푹 패여 절망하고 말았을 것이다 기다림이 없었다면 ... 용혜원

Music : Cell++

The Daydream / Let the Peace of the Forest 外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지혜의숲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