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송,칸소네,3국

[스크랩] 아름다운 사랑/비오는날 커피한잔과 함께 듣는 음악모음

자운영 추억 2013. 7. 11. 12:03

                       

   

 

 

  

 

 

 

아름다운 사랑.. 글/예인박미선

 

 

아름다운 눈으로

아름다운 세상만 바라보고 싶은데..

참 힘들다.

 

모든것 다 아름답고 맑게 바라보고 싶은데..

삶의 시간 시간 펼쳐지는 것이

아름다움을 무너 뜨리고 있다.

나의 사랑의 마음들을 변하게 하고 있다.

 

변하지 않기위해

오늘도 사랑의 마음을 담아본다.

아픈현실이 힘들다.

사랑의 눈으로만 바라보고 싶은데..

나의 한계인지.. 

 

웃었던 그 사랑을 찾고 싶다.

따뜻했던 그 사랑을 찾고 싶다.

순수한 아름다운 사랑을 찾고 싶다.

변하지 않는 그 진실이 살아 있는

아름다운 사랑을...

 

내 마음의 푸른바다로 찾아간다.

아름다운 사랑을 찾아..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예인 박미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