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tar마을감상

겨울이 오면 / 임지훈 -기타마을 산책님-

자운영 추억 2012. 10. 20. 17:21



지난번에 스나이퍼님이 야호님의 노래에, 임지훈님의 ‘겨울이 오면’을 신쳥하셨지요.
제가 댓글에,‘겨울이 오면’을 불러 놓은게 있지만, 야호님이 올린 다음에 올릴 예정이라 했는데..ㅎㅎ

요 아래 성호님이 올린 겨울이 오면을 보니, 이제나 저제나 기다렸다는 스나이퍼님 댓글이 있네요.
급 죄송해져서 오늘 화음을 만들어 봤습니다^^

감기와 2주째 싸우는 중이네요^^
멜로디 부분은 감기전에 불렀고, 화음은 오늘 감기중에 만들었습니다.
아직 가을도 제대로 맞이하지 않았는데 겨울 노래를 부르니 좀 쓸쓸한 기분이 드네요^^
11월, 첫눈 내릴 쯤에 목소리 좋아지면 다시 불러서 올리고 싶었는데..ㅎㅎ
원곡과 다르게 제 맘대로 불렀는데요, 제가 임지훈님 매니아라 노래의 주인공께서 용서해 주실겁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