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tar마을감상

[스크랩] 먼훗날/ 둘다섯

자운영 추억 2012. 10. 8. 22:12

둘다섯의 먼훗날....
어제 올리려다가 피곤해서 잠시 보류하고 오늘 다시 왔더니,
이런~~황보성호님이 먼저 올리셨네요.ㅎㅎ

제가 어제 올렸어야 했는데...선수를 놓쳤네요ㅎㅎㅎ
지극히 남성미 넘치는 성호님 버전과
지극히 여성미 넘치는ㅎㅎ 제 버전을 번갈아 듣는것도 재밌네요

                                            지난주에 온가족 강원도 일주를 했습니다.

                                        애국가에도 등장한다는 족보 있는 하조대 소나무^^

 

 

출처 : 기타가 있는 마을
글쓴이 : 산책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