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연주·기타

[스크랩] Anny`s Song / Giovanni Marradi......그대는 그저 그대이기만 하여라

자운영 추억 2012. 6. 1. 12:30

The San Juan Mountains

 

 

 

내가

그대를

생각하는 마음은

.

.

 

하루에도

수천 번

초침이 돌 때

심장이

소리없이

뛰는 것과

같지만

.

.

 

 



 

 

그래도

소리없는

바람처럼

.

.

 

Havasu Falls

 

 

그대 주변을

맴도는 것으로도

좋아라

.

.

 

 


 

 

그대가

모를지라도

.

.

나 홀로

기뻐할 수 있는

바라봄이기에

.

.

 


SunSet in the San Juan Mountains

 

 

 

그대는

그저

그대이기만

하여라

.

.



StarTrails

 

 

그렇게

그대가

그대일 때

.

.

웃음이 좋고

.

.



Crystal Mill Star Trails

 

 

나의 마음도

그저

가을 하늘처럼

마냥

좋았다

.

.


 

 

 

 

우리가

언젠가

하늘에서

희미해져 가는

별이 되어

사라져 갈 지라도

.

.




Lonely beach

 

 

나나

그대나

우리

서로

알아 보았다면

.

.

 

 




Calm

 

그대는

이미

소리없이

웃는 법을

알리라

.

.
행복이

얼마나

고요한 지도

.

.

.


Biggest show on earth

 

 

그대가

이미

행복했던

사람이라

더 행복할 수

없다 해도

.

.

 


 

그대

이 안개를

걷을 수 있으랴

.

.

그대를 향한

길 외에는

흐려져 

보이지 않는

.

.

오직

단 하나의

.

.

 


On the road

 

가끔씩

청명한 하늘

.

.

그러다

흐린 날이

올지라도

.

.

그대

 나의 하늘이

되었기에

.

.

그저

좋기만 한

순간

.

.

그대는

나의 詩

.

.

 

Photo By: Bobby Douglas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별초롱꽃 원글보기
메모 :